티엔디엔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글로벌 결제 서비스 전문기업 tndn.

티엔디엔 소개 언론/미디어 채용 고객센터 contact us

자주 묻는 질문

가맹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 신청을 진행합니다.
2. 사장님을 전담하게 될 담당자가 배정되어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3. 담당자가 사장님을 만나 뵙고, 계약 체결 및 서비스 설치를 진행합니다.
4. 서비스 교육을 진행한 후 서비스 사용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가맹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가입비, 연회비 등 별도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결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3가지 채널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문자 알림 서비스
3개까지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를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

2. 웹사이트
TNDN.NET/PARTNER 사이트에 접속하여 정해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어플리케이션
TNDN PARTNER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정해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산은 어떻게 되나요?
가맹계약시 기입한 계좌로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이 익일 오전(10~12시 사이)에 입금됩니다.
환율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위챗에서 지정하는 공식 환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웹사이트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환불을 요청하는 결제 건에 대하여 환불버튼을 눌러 주시면 처리가 됩니다.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여 환불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요청은 취소나 번복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처리하여 주셔야 합니다.